우리가 스쿠버 다이빙을 배우기 전에, 몇가지 질문들이 항상 따라옵니다. 처음에 수중세계를 탐험하는 것은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흥미롭고 멋진 것 또한 사실입니다. 여기에 다이빙을 배우기 위한 몇가지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있습니다.

swim - scuba dive

1. 스쿠버 다이빙을 위해서 수영하는 법을 배워야 하나요?

제목에 언급한 바와 같이, 이 질문을 첫번째로 다루려고 합니다. 만일, 이것에 대해 궁금했다면,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공통되게 물어왔습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최소한의 수영 요구사항들이 있습니다. 200미터 수영을 완료해야 하는데 – 이것은 어떤 영법을 사용해도 좋으며 시간 제한이 없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편하게 어떤 방법으로든 해내면 됩니다. 또한 10분 동안 물 위에 떠 있어야 합니다 – 등 뒤로 누워 있거나 물을 발로 차며 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몇가지 기본 스노클링 스킬들을 익힙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이빙을 할 때 편안함을 느끼는 것입니다. 혹시 물 속에서 두려움이 있다면, 두번 정도의 수영 강습을 통해 다이빙 코스 전에 여러분의 스킬과 자신감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스쿠버 다이빙 기어를 미리 사야 하나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다이브 센터에서 대여 가능한 장비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대부분의 PADI 다이브 숍은 작은 비용으로 대여 할 수있는 장비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물론 코스를 진행하면서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자신의 장비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장비 구매에 도움을 드리기 위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swim - scuba dive

3. 어디에서 다이빙을 해야 할까요?

많은 사람들이 묻는 이 질문에 대해서는 다양한 답변을 드릴 수가 있습니다. 사는 지역의 가까운 곳에서 다이빙을 배우는 것에 대한 많은 이점과 휴가 중에 다른 해외 지역에서 다이빙을 배우는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다이빙 하고 싶은 해외 지역으로 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이것들을 고려하여 선택해 보세요; 체험하고 싶은 해양 생물의 종류와 수온 및 계절과 같은 조건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다이빙 목적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PADI 여행 스쿠버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4. 어떤 PADI 다이브 숍에서 다이빙을 배워야 할까요?

생애 첫 수중 호흡을 위해 PADI 다이브 숍을 선택하는 것은 큰 결정입니다! 안타깝게도, 우리가 대신해 드릴 수는 없습니다. 다이브 숍 로케이터는 검색을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지만,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다이빙 숍과 인스트럭터를 찾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5. 코스 가격은 얼마인가요?

모든 PADI 다이브 숍은 독립적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가격은 위치, 클래스 크기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이브 숍 찾기 페이지를 방문해 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PADI 다이브 숍에 연락하여 가격 및 코스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6. 건강 진단서에서 체크된 항목이 있을 경우 다이빙이 불가능 한가요?

건강 진단서상 체크된 경우에 반드시 귀하가 다이빙을 할 수 없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지만, 의사 만이 개인의 위험을 평가할 있습니다. 의사는 다이빙에 대한 적합성을 평가할 때 필요한 경우 Divers Alert Network (DAN) 과 상의 할 수 있습니다.

7. 다이빙을 배우는 것은 어렵나요?

다행스럽게도! – 이 질문에 대한 추천글인 다이빙을 배우는 것은 어렵나요? 라는 주제의 내용으로 블로그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8. 다이빙 버디가 없습니다. 다이빙을 배울 수 있을까요?

swim - scuba dive

걱정하지 마세요! 친구가 없으면 다이빙 센터에서 코스를 위해 다른 사람과 다이빙을 함께 할 수 있도록 계획합니다. – 그리고 어쩌면, 평생 친구를 사귈 수도 있습니다.

9. 코스를 완료하는데 얼마나 시간이 소요되나요?

PADI 코스 진행은 정해진 시간보다는 다이빙 스킬 완성을 기반으로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더 빨리 진행할 것이고, 반면에 다른 사람들은 특정한 기술에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즉, 인정증 취득을 마친 후에는 다이빙에 필요한 기술을 모두가 갖추고 있을 것입니다.

이론 학습 요소를 어떻게 선택 하느냐에 따라 코스에 소요되는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PADI e 러닝을 선택하면 자신의 스케줄 대로 진행할 수 있고, 강의실 세션을 선택하면 미리 정해진 시간대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다이빙을 시작할 준비가 되셨나요? 여기서 e러닝을 구매하거나 PADI 다이브 센터을 통해 코스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diving questions #Learn to Dive

Shar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