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h Tao사진 제공: David Scanlan

코타오를 방문하게 되면, 왜 그렇게 많은 다이버들이 섬과 사랑에 빠지고 떠나기를 원하지 않는지 여려분은 알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다이브 사이트, 해변, 분위기 때문 만은 아닙니다. 코타오는 하나로 통합된 완벽한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다이브 사이

따뜻하고 크리스탈처럼 맑은 물, 생생한 산호초, 수많은 해양 생물과 다채로움이 코타오의 다이브 사이트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곳은 전체적으로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코타오의 멋진 수중 풍경에는 바위 꼭대기에 산호가 박혀있고, 생생하고 활기있는 암초 및 여러개의 큰 난파선이 있습니다. 다이빙 시간대는 아침 다이빙을 원하는 사람들부터 해먹 시간이 지나고 하루 4시간 더 집중적인 다이빙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제공됩니다. 코타오는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다이브를 할 수 있는 완벽한 곳이므로 자유롭게 일정을 정할 수 있습니다.

해양

크거나 작은 많은 물고기를 보면서 즐기고 싶을 때는 코타오 주변의 열대 해역에서 항상 볼 수 있습니다. 사방에 펼쳐진 산호초를 오가는 다채로운 암초 물고기들이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해변

코타오는 열대 야자 나무가 드리워진 백사장의 살아있는 엽서입니다; 만일, 로빈스 크루소 같은 분위기를 원한다면 바로 이 곳입니다. 혼자 여행하는 사람, 커플, 가족에 상관없이 하루의 처음 시작은 바로 발가락 사이의 모래를 맨발로 밟는 것입니다.

분위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수많은 장소와 함께 하다보면, 모든 것이 느긋해지고 스트레스가 사라집니다. 부드럽게 치는 파도소리를 들으며 좋은 책과 함께 해먹에 누워 휴식을 취하는 것 보다 좋은 것은 없습니다.

Koh Tao

코타오에서 해변들과 일몰을 보는 것 말고 더 모험적이고 활발한 무언가를 찾고 있다면, 거친 절벽과 녹색으로 가득찬 정글로 탐험을 떠나보세요. 암벽 등반, 산악 자전거 타기 및 액티비티를 통해 온 몸의 아드레날린이 솟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파티와 함께 하는 밤문화

동틀때까지 밤을 지새우고 춤을 추는 것을 즐기는 사람에게 코타오는 많은 바들과 활기찬 밤문화를 경험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여러분이 파티광이 아니라면, 코타오는 태국 전통 음식뿐만 아니라 거의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요리를 제공하는 훌륭한 레스토랑이 있는 곳입니다. 여러분께서 코타오에서 만날 가장 어려운 선택은 바로 외식하는 장소를 고르는 것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이 라이프스타일과 분위기를 코타오에서 경험하고 주변의 멋진 산호초를 보게 된다면 이곳을 떠나기 힘들어질 것입니다!

어떠신가요? 코타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찾아보시거나, 코타오에 있는 PADI 다이브 숍을 확인해 보세요.

 

Share This